신제품 이야기

이것은 꽃인가? 쥬얼리인가? 디올 파인주얼리, La Rose Dior 컬렉션의 신제품 출시!

하루하루77 2023. 1. 22. 07:21
반응형

 

처음 봤을땐 꽃인지 알았어요..

 

이게 어떻게 주얼리이지??ㅎㅎㅎㅎ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 파인주얼리(DIOR JOAILLERIE)가 La Rose Dior(라 로즈 디올) 컬렉션의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합니다.

 

La Rose Dior 컬렉션은 디올 주얼리의 아티스틱 디렉터 빅투아르 드 카스텔란이 꽃의 여왕인 장미를 향한 찬사를 담아 탄생시킨 아름다운 결과물로, 이번 시즌 신제품은 컬렉션 작품 중 Bois de Rose(브아 드 로즈)와 Rose Dior Couture(로즈 디올 꾸뛰르) 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하는데.....(솔직히 무슨 라인 라인 하는데 제눈에는 같아보임 ㅋㅋㅋ 잘몰라서;;;)

 

주얼리 만드는 사람들의 상상력은 가히 놀랍네요~ 장미꽃과 완전 비슷해요 ㅎㅎ

 

신제품은 전국 디올 주얼리 부티크와 디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고 해서 홈페이지 살짝 들어 가봤는데...

 

가격이 후덜덜하네요;;;;;;

 

특별한 날 연인이나 가족에게 선물해 볼까요???;;;;; (1년간 열심히 모아서..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