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딸기와 바나나의 만남~ 콩고물과 옥수수의 만남! 농심 딸기바나나킥, 콩고물 옥수수깡!

하루하루77 2023. 1. 20. 13:11
반응형

이건 어디서 온 과자 일까요??ㅋㅋ

 

요즘 트렌드 섞어보자의 한 축을 담당 할 듯 합니다 ㅋㅋ

 

농심에서는 인기 있다는 딸기와 바나나의 조합을 스넥으로 구현한 딸기 바나나킥과 어른들 입맛을 찾고 있는 신세대를 위

 

한 콩고물 옥수수깡을 출시했다네요 ~

 

이름만 들어도 왠지 무슨 맛일지 알것 같다는 ㅋㅋㅋ

 

겨울엔 딸기가 제철이죠?? 이 시즌을 맞춰 개발한거 같은데 sns에서 딸기와 바나나 조합의 많은 먹거리들이 유행을 하고

 

있다는데 농심에서 제대로 캐치한 것 같아요~ 달달한 바나나와 새콤한 딸기가 만난 과자... 새콤달콤한 맛에 빠질듯ㅎ

 

또 옥수수의 단맛에 콩고물까지 더한다면 달달하면서도 고소한 콩고물 옥수수깡도 상당히 기대가 됩니다. 요건 어른들도

 

좋아 할 것 같네요 ㅋㅋ

 

딸기바나나킥은 30일, 콩고물옥수수깡은 2월 6일부터 판매될 예정이라는데.. 구정때 먹고 싶은데..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