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아보카도 좋아하세요? 피자는 요? 새우는 어때요? 도미노피자 아보카도새우 피자 출시!

하루하루77 2023. 1. 19. 10:23
반응형

아보카도....신기한 과일이죠??

 

솔직히 맛은 별로 없지 않나요??ㅋㅋ 왠지 스펀지 먹는 기분이랄까???

 

이런 아보카도와 새우와 피자가 만난다면 어떨까요?

 

도미노피자에서 '아보카도 새우피자'를 새롭게 선보였다고 해요~

 

부드러운 리얼 아보카도와 케이준 새우를 슈퍼시드화이버 함유 도우(먼지 모르겠지만 좋은 도우겠죠?ㅋㅋ)에 올린 피자.

 

반응형

 

아보카도의 식감과 맛을 더해주는 아보카도 랜치 소스, 거기에다 케이준 소스가 덮힌 새우라니...

 

군침이 도네요 ㅋㅋㅋ

 

L 30,900원, M 23,500원에 판대되고 있네요 (피자 값도 많이 오르고 있네요 ㅠㅠ)

 

1월 24일 까지 콜라를 900원에 준다고 하니....명절에 한번 먹어 볼까요?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