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나만의 별장을 지어 볼까? 레고 '아이디어 A형 오두막' 세트 출시

하루하루77 2023. 1. 21. 07:31
반응형

레고 좋아하세요?

 

어릴때 많이 가지고 놀았죠? 얼마전엔 아이들과 이순신 세트를 만들기도 했는데...

 

쪼그려 앉아서 만들다 보니 허리가 나갈 것 같았죠 ㅋㅋㅋ

 

아이들이 너무나도 좋아하고 심지어는 어른이들도 좋아하는 레고!

 

23년 레고에서 신제품을 출시했는데 바로 아이디어 A형 오두막 세트!!

 

이번 신제품은 2000개 정도의 브릭으로 만들어 졌다는데 숲속 별장에서 보내는 하루를 연출했다고 하네요~

 

캠핑이 유행인 시대에 딱 맞는 컨셉인듯 ㅎ

 

저 지붕을 분리하면 다락방과 거실, 서재도 볼 수 있다는데 디테일이 대단합니다.

 

밖에는 조립식 단풍나무 등이 보이는데 진짜 나무 같아 보이네요 ㅎㅎㅎ

 

레고는 숲속 생활 표현을 위해서 미니 피규어 4개와 다람쥐, 수달, 개구리 등 동물 피규어도 11개나 있다고 합니다.

 

또 카누도 있는데 섬에 있는 별장을 보여주는 것 같네요~~

 

다 조립하면 높이는 24센티, 가로 21센티, 세로 22센티로 귀엽고 깜찍한 나만의 별장이 만들어 질 듯합니다 ㅎㅎㅎ

 

레고 무료 VIP 멤버십 회원은 내달 1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구매가 가능하다는데 국내 가격은 20만원대라고 합니다.

 

관심 있는 분은 얼른 멤버십 부터 신청해야겠죠ㅋㅋ 레고로 재테크도 하자나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