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포켓몬이 침대에 내려 앉았어요~ 현대 리바트 포켓몬 침대

하루하루77 2023. 1. 25. 13:32
반응형

포켓몬 캐릭터가 침대에 내려 왔어요 ㅎㅎㅎ

 

현대 리바트에서 포켓몬 침대를 출시했다네요 ㅎ

 

포켓몬 에디션 길이조절 키즈침대 !!!

 

베이비 부터 키즈, 주니어 까지 사용가능한 길이 조절 침대인데 아이 다리가 닿는 한쪽면에 귀여운 포켓몬 캐릭터들이 그려져 있네요 ㅎ 잠꾸러기 잠만보라는 캐릭터 인데 솔직히 잘은 모르겠어요 ㅎㅎ

 

만 3세 부터 초등생까지 사용가능한데 120~200CM까지 늘려진다고 합니다~

 

가로폭이 83CM로 공간 걱정이 없어 2개를 함께 놓을 수도 있다고 하고, 둥근 모서리여서 안전해 보이네요 

 

갈비살 형태가 아니라 통판으로 되어 있어 부러짐 없이 안전하게 사용가능하다고 하고, KC 어린이 인증도 받았데요 ~~

 

화이트, 베이지, 블루, 핑크 색상.... 다양한 색상이 있어, 남자 아이든 여자 아이든 입맛대로 고를 수 있겠어요 ㅎ

 

그동안 현대 리바트에서 다양한 포켓몬 에디션을 내놨는데... 한번 볼까요?

 

반응형

 

 

저거 다 해주면 아이들이 좋아할텐데....... 역시나 돈이 문제네요 ㅎㅎ

 

포켓몬 침대는 리바트 몰에서 39%할인된 37만원대에 판매중입니다....

 

새학기 아이들 선물로 한번 해줄까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