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얼른 봄이 와라~ 삼천리 자전거 뉴 라인업!

하루하루77 2023. 1. 28. 06:58
반응형

집에 자전거 한대씩은 있죠?ㅎ

건강을 위해~ 가족과 함께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이 많이 늘고 있습니다.

지역에 자전거 동호회는 꼭 있자나요 ㅋㅋㅋ

코로나19도 잠잠 해지고 있으니 자전거에 대한 관심이 더더욱 높아 질것 같아요~~

국민 자전거 브랜드 삼천리에서 이에 발맞추어 자전거 라인업을 나누고 시장 트렌드를 잡기 위해 나섰습니다.

삼천리자전거는 기능성과 편의성에 중점을 두고 업그레이드한 2023년형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는데...

한번 살펴 볼까요?

신제품 라인업은 전기자전거 14종을 비롯해 산악자전거(MTB), 로드, 하이브리드, 어린이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자전거 전

카테고리를 아우르는 104종 제품으로 구성됐다고 합니다. 종류가 어마어마 하네요ㅎㅎㅎ

전기 자전거 팬텀은 배터리의 용량을 높였고, 주행거리를 기존 대비 최대 40%까지 늘렸습니다. 충전 적게 해도 되서 좋아졌네요 ㅋ

또한 배터리 탈착이 간편한 슬라이딩 및 사이드 배터리 탈착 방식을 적용하고, 배터리에 잔량 확인 기능을 탑재해 배터리충전의 편의성을 더욱 높였고, 스마트폰 충전이 가능한 USB 충전포트와 도난방지를 위한 NFC 잠금장치, 주행시간∙속도∙거리 등 총 12가지 표시 기능을 제공하는 LCD 디스플레이 등 새로운 편의 요소를 대거 탑재했다고 합니다.

스포츠 사이클링 브랜드 아팔란치아는 카테고리별 제품 라인업을 세분화했는데,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스포츠 MTB ‘아팔란치아 M20’과 스포츠 로드 ‘아팔란치아 R16D’는 각각 MTB와 로드 자전거 입문에 최적화된 부품 구성 및 가격으로 제공된다고 합니다.

요즘 너무 추워 밖에 나가기가 싫은데 어서 따뜻한 봄이 와서 라이딩 하고 싶네요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