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아볼까?

2022년 가장 많이 가본 관광지 (feat. 네비게이션으로 만나본 여행지)

하루하루77 2023. 2. 20. 13:24
반응형

네비게이션 찍은 사진
가장 많이 가본 여행지를 찾아보자!

 

202

2022년 사람들은 어디를 갔을까?

 

작년에 어디 여행을 다녀오셨나요???

문득 작년 사람들은 어디를 가장 많이 놀러갔다 왔을지 궁금하더군요~(코로나가 한창일때 놀러갔을까?ㅋㅋㅋ)

 

그러다가 든 생각이 주로 자동차로 여행을 다닐텐데 네비게이션으로 어느 곳을 많이 찍었을까가 몹시 궁금했습니다.

그래서 찾아봤습니다.

 

네비게이션으로 본 여행지 찾아보기!!!!

본 자료는 2022년 기준 자료라는 것을 참고 하시고 한번 볼까요? 

 

 

자연관광지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보기 위해 사람들은 어디를 찾아 봤을까요??

한번 봅시다.

자연관광 통계자료
자연관광지 10선

무려 40만건이나 네비게이션으로 검색한 곳이 바로 월미도 였습니다!!  좀 의외 였어요~~

월미도 다음이 을왕리해수욕장!  요즘 인천이 놀기 좋은가봐요 ㅋㅋㅋ 서울, 경기에서 가까워서 당일 치기 관광 일수도...

 

역사관광

 

찬란한 우리의 역사를 한눈에 살펴보고 싶어서 간곳은 어딜까요?

아이들 교육에도 좋은 곳일텐데....

 

역사관광 통계자료
역사 관광지 10선

헉...전주한옥마을이라니....물론 경치도 좋고 놀기도 좋긴 한데......역사 관광이랑은 조금 맞지 않아 보이긴 해요

역시 경주가 가장 많이 보이네요~~

 

 

체험관광

 

관광지는 역시 몸으로 해야 제맛! 활동적인 사람들을 위한 관광지는 어딜까요?

체험형 관광지 한번 살펴 볼까요??

체험관광지 통계
체험관광지 10선

코로나19 때문인지 웰니스 관광이 주를 이루네요~ 건강을 위한 체험관광을 추구한 듯합니다.

숲가마테마파크, 온천 등등이 많네요 ㅋㅋㅋ

 

 

문화관광

 

우린 문화인이니,,, 문화적으로 좀 즐겨볼까? 

오페라도 좀 듣고 말이지 ㅋㅋㅋ

문화관광 살펴 봅시다.

 

문화관광 통계자료
문화관광지 10선

아이들을 위한 장소가 대부분이었어요~ 역시나 에버랜드는 넘사벽!!!

네비게이션 검색건수 최강이 에버랜드 였습니다!!!!  삼성 만쉐이~~~

 

 

레저스포츠

 

레저 동호회도 많고, 레저 스포츠에 대한 관심도 점점 높아지고 있습니다.

레저스포츠를 즐기기 위한 관광지도 있었습니다!!! ㅋㅋ

 

레저스포츠 관광지 통계자료
레저스포츠 관광지 10선

육상레저가 주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역시나 양양 서핑이 1위 네요!!! 한번도 가보지 못했던 곳인데 이번 여름에는....

 

 

기타등등(음식, 숙박)

 

그럼 사람들은 어떤 음식점, 어떤 장소에서 자고 싶어 했을까요??

그냥 참고로만.....참고로만 봐주세요 ㅋㅋㅋ 맛없거나 안좋아도 책임 못집니다^^

 

<음식>

음식점 통계
음식점 10선

 

경주 황리단길!!!! 음식점이 많이 들어서있죠...ㅎㅎ 대전 성심당 빠지지 않네요 ㅋ

 

<숙박>

숙박시설 통계사진
숙박시설 10선

그랜드워커힐은 왠지 관광이라기 보단 행사때문인듯 하고....쏠비치삼척이 높네요...

안가봐서 추천은 아닙니다!!!ㅋ

 

지금까지 네비게이션 검색순위로 본 관광지 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