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kt 어린이 스마트폰 '신비 키즈폰 3'

하루하루77 2023. 1. 15. 06:05
반응형

 

첫째 아이 초등학교 입학할때 위치추적 겸 핸프폰을 사줬답니다.

 

일반폰으로 사줬는데 무거워서 아이가 들고 다니기 좀 힘들어 하더라고요~

 

이번엔 둘째가 입학을 앞두고 있는데 키즈폰으로 알아보고 있던 중에 kt에서 '신비키즈폰3'를 출시했다는 소식을 봤네요 ㅎ

 

깨끗한 화이트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민트색 2가지 컬러로 출시된다는데

 

침수 걱정없는 방수 기능에 배터리도 교체식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또한 아이 위치를 확인하고, 유해정보를 보호하는 kt 안심박스 기능도 제공하고 있고요,

 

개성이 넘치는 3가지 테마로 폰을 꾸며볼 수 있게 되어 있어요ㅎㅎ

 

신비 아파트라는 에니메이션을 저는 보지 않아서 무슨 내용인지는 모르지만 귀신 나오는 그런거 같던데 ㅋㅋㅋㅋ

 

영어공부를 할 수 있고, 온라인 라이브 그룹 스터디도 할 수 있다고 하니 알찬 구성인 듯 합니다.

 

구체적인 스펙은.....이정도...

 

 

kt 홈페이지에서 살펴보니, 30만원대에 출시한 거 같은데 단말할인 24개월 걸면 월 2만원대에 구입 가능하네요 ^^

 

아이들에게 새학기 휴대폰 선물로 좋을 것 같습니다 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