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벤츠코리아, 올해 신차 12종 출시!

하루하루77 2023. 2. 4. 08:29
반응형

 

삼각별 로고만 봐도 두근두근!

 

나도 언젠간 탈 수 있겠죠? ㅠㅠ 벤츠!!!!

 

올해 벤츠는 2개 신차, 2개 완전변경 모델 및 8개 부분변경 모델 등 12개 신차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지난달 31일 출시한 '더 뉴 EQS SUV'가 신차 출시의 시작을 알렸죠~

 

벤츠가 개발한 전기차 전용 플랫폼 EVA2를 적용한 첫 번째 럭셔리 전기 SUV 더 뉴 EQS SUV는 벤츠가 추구하는 럭셔리전동화 기술이 담겨 있다는데.... 고급스러운 실내 공간 및 역동적인 비율의 공기역학적 디자인, 뛰어난 주행 성능을 갖있다고 하네요~~~ MBUX 인테리어 어시스턴트 등 최첨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탑재됐고, 1열 좌석 뒷부분엔 11.6인치 터치스크린이 장착돼 2열 좌석 승객이 다양한 컨텐츠를 활용할 수 있게 했으며, 1회 충전 주행거리는 국내 환경부 기준 459㎞라니....압도적이네요 ㅋㅋㅋ

 

올해 하반기(7~12월) 출시 예정인 ‘더 뉴 EQE SUV’도 주목받고 있는데 더 뉴 EQE SUV는 럭셔리 비즈니스 전기 SUV로, 실용적인 실내 공간과 다양한 편의사양을 갖춰서 실용적인 전기 SUV를 찾는 고객을 위한 선택의 폭을 넓힐 것 같네요.

 

전기차 외에도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럭셔리 로드스터 SL의 7세대 모델 '더 뉴 메르세데스-AMG SL'을 상반기에 선보이고, 글로벌 베스트셀링 중형 SUV인 GLC의 3세대 모델 '더 뉴 GLC'도 연내 출시를 준비 중이며, 더 뉴 GLC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전동화 계획에 따라 모든 모델이 하이브리드 모델로 출시된다고 합니다.

또한, 부분변경 모델로 GLA,GLB,GLE,GLE 쿠페,GLS,CLA ,A-클래스 해치백·세단 등이 올해 나오고,최상위 모델  '마이바흐버질 아블로(Mercedes-Maybach Virgil Abloh)' 에디션과 '오뜨 부아튀르(Haute Voiture)' 에디션을 연내 출시한다고 하니자동차 시장에 벤츠 바람이 몰아 칠 듯 하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