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새학기 필수 준비물! 노스페이스 신학기 가방~

하루하루77 2023. 1. 12. 13:39
반응형

 

우리 아이가 이번에 입학을 하게 됐네요~

 

이것저것 필요한 물건들을 준비하다가 보니, 어떤 책가방을 살까 찾다보니, 

 

노스페이스에서도 아이들 책가방을 팔고 있었어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

 

새학기를 앞두고 한층 업그레이드된 기능성과 다양한 스타일은 물론 친환경 가치까지 모두 담은  '2023 신학기 키즈 가방'

 

신제품을 11일 출시했네요~

 

노스페이스 2023 신학기 키즈 가방은 아이들이 열고 닫는 것은 물론 수납물 보관까지 쉽게 할 수 있는 구조로 설계됐다는

 

데  다양한 수납공간과 보조가방, 파우치 및 지갑 등의 세트 구성을 통해 활용도를 한층 높이면서도 가볍게 만들었다고 합

 

니다. 너무 무거우면 키가 안커요 ㅋㅋ

 

여러 종류가 있던데 가벼운 무게로 사로잡는 ‘키즈 와이드 프리즘 스쿨팩' , 소지품이 섞이지 않는  분리형 칸막이가 있는 

 

'키즈 프레피 에어 스쿨팩II' ,  오래메어도 쾌적한 착용감을 자랑하는 '주니어 라이트 스쿨팩' 이 있다고 합니다.

 

입학하는 자녀를 둔 친척에게 이번 명절에 선물로 주는 건 어떨까요?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