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 이야기

제로 열풍에 나도 뛰어든다! 맥콜 제로 출시!

하루하루77 2023. 2. 14. 12:43
반응형

맥콜 제로 사진
맥콜 제로

 

 

끝나지 않는 제로 열풍

 

제로 열풍이 끝나지 않고 있습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등등으로 제로 음료수 출시가 잇따르고 있는데요~

얼마전에 포스팅 했었죠~ 제로 밀키스 ㅋㅋㅋㅋ

거기에 이어 맥콜 제로도 나왔다니 바야흐로 제로 음료수 대전이 시작되고 있습니다.ㅋㅋㅋ

 

 

 

보리맛 음료의 시조새 맥콜!!

 

맥콜은 보리 음료의 조상이죠! 쌉싸름한 보리맛과 톡 쏘는 청량감!!! 캬!~

어릴때는 맥콜이 맥주 종류 인줄 알았죠 ㅎㅎㅎㅎ

그럼 맥콜은 언제 탄생했을까요???

 

맥콜(McCOL)은 일화에서 1982년부터 생산·판매하고 있는 탄산음료인데, 벌써 마흔이 넘었네요 ㅋㅋ

보리 맛과 레몬 향이 나며 미국의 코카콜라나 펩시콜라에 비해 덜 달고 맥주처럼 약간의 쌉싸름한 맛이 나는 것이 특징!

한국의 토종 음료라는 사실을 알고 계셨나요? 일본에도 수출되는데 일본에서는 "멧코오루"라는 이름으로 알려져 있다고 합니다.

 

제로에 도전하는 맥콜~ 맥콜 제로 출시

 

맥콜 제로는 기존 맥콜의 구수한 보리맛과 영양을 유지하면서 당 섭취 걱정 없이 마실 수 있도록 제로 슈거음료로 개발한 제품입니다.

 

수크랄로스, 아세설팜칼륨 등 대체감미료를 사용, 당과 칼로리를 낮춰 건강 걱정없이 음료를 즐길 수 있다는데....

 

패키지는 맥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그대로 살리면서, 기존 디자인에 블랙 컬러를 적용해 제로 슈거 제품 특성을 고급스럽게 강조했고, 250캔과 1.5페트 두가지 버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신제품은 출시 당일인 16일 오후 7시 네이버 라이브 방송을 통해 최초 공개될 예정인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특가 이벤트도 준비했다니 라이브방송 한번 주목해봐야겠네요 ㅋㅋㅋ (음료 출시도 라이브로 하는 세상 ㅋ)

 

 

그래서 어디에서 파는데????

 

일화공식몰을 비롯해 쿠팡, 지마켓 등 온라인몰에서 판매될 예정인데, 3월 말부터는 전국 주요 편의점 및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라네요 ㅋㅋ

 

 

 
 
반응형